한선화 vs 김아중, 아찔한 옆트임 패션…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 vs 스타] 한선화, 시크한 무드 '눈길'…김아중, 화려한 반짝이 포인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1.30 06:00  |  조회 10517
배우 한선화, 김아중/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하퍼스 바자 코리아
배우 한선화, 김아중/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하퍼스 바자 코리아
배우 한선화김아중이 같은 옷을 서로 다른 스타일로 소화했다.

한선화는 지난 25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 속에서 아찔한 투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한선화/사진=얼루어 코리아
배우 한선화/사진=얼루어 코리아
화보 속 한선화는 허벅지까지 과감하게 트인 옆트임 스커트에 크롭트 재킷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쭉 뻗은 다리가 드러나는 포즈를 취한 한선화는 앞코가 뾰족한 스트랩 힐을 신어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배우 한선화/사진=얼루어 코리아
배우 한선화/사진=얼루어 코리아
또한 한선화는 촉촉하게 젖은 듯한 웨트(Wet) 헤어를 연출한 채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도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한선화가 입은 투피스는 김아중도 착용했던 제품이다.

배우 김아중/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배우 김아중/사진제공=하퍼스 바자 코리아
김아중은 지난 24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화보 속에서 한선화와 같은 의상을 착용했다.

화보 속 김아중은 아찔한 옆트임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와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트 재킷을 입고 남다른 실루엣을 자랑했다.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김아중은 오른쪽 손가락에 굵은 반지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김아중은 화려한 시퀸 장식이 더해진 긴 양말에 은빛 글리터 스트랩 힐을 신고, 과감한 옆트임 스커트 사이로 다리가 살짝 드러나는 포즈를 취해 각선미를 뽐냈다.

/사진=미우 미우(Miu Miu)
/사진=미우 미우(Miu Miu)
두 사람이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미우 미우'(Miu Miu) 제품이다.

둥근 네크라인과 크롭트 실루엣이 돋보이는 재킷과 허벅지까지 아찔하게 트인 슬릿과 아래로 갈수록 가볍게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이 특징인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다. 각 제품의 가격은 309만원, 173만원이다.

한선화는 맨 다리에, 김아중은 시퀸 장식 양말과 매치한 반면 룩북 모델은 허벅지 끝까지 올라오는 타이즈에 앞코 메탈 포인트와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슈즈를 매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한선화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극 중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배우 이선빈,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정은지와 함께 오는 2월 11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다.

김아중은 드라마 '비밀의 숲'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차기작인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그리드'로 컴백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