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슬의생' 5인방, 달라진 스타일에 "시즌3 하나요?" 들썩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2.15 09:40  |  조회 4524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배우 정경호, 조정석, 이미도, 김대명, 유연석(왼쪽부터)/사진=김대명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배우 정경호, 조정석, 이미도, 김대명, 유연석(왼쪽부터)/사진=김대명 인스타그램
배우 김대명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시즌 3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대명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99즈' 배우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과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대명은 사진과 함께 웃는 이모티콘과 하트가 달린 얼굴 이모티콘, 해시태그 '#미도와파라솔' '#슬기로운의사생활'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5인방은 파란색 수술복 위에 하얀 가운을 걸친 모습이다. 특히 조정석과 정경호는 가벼운 웨이브가 더해진 헤어스타일을, 전미도는 짧은 쇼트커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배우 유연석, 김대명, 이미도, 조정석, 정경호(왼쪽부터)/사진=정경호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배우 유연석, 김대명, 이미도, 조정석, 정경호(왼쪽부터)/사진=정경호 인스타그램
김대명 뿐만 아니라 정경호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주연 배우 5인방은 수술복에 가운을 걸친 채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정경호는 김대명과 나란히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했으며 '#미도와파라솔' '#슬기로운의사생활' '#곰팅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 배우들이 연이어 가운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자 팬들은 "시즌 3 해주신다고요?", "시즌 3 하는 거라고 받아들이면 되는 걸까요?", "갑자기 배우들 다 왜 사진 올리나. 나 기대해도 되는 거냐"라는 반응을 보이며 시즌 3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었다.

누리꾼들은 배우들의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두고 "시즌 3 하나봐. 머리 스타일 바뀌었어", "시즌3 하는 거 아님? 다 머리 길었는데 ? 옛날 사진 아닌데?"라며 시즌 3 제작을 확신하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김대명이 공개한 사진 속 손바닥을 쫙 펼친 정경호와 이미도, 그 사이에 조정석이 검지로 뺨을 가리킨 것을 포착해 "5월 15일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촬영 시작한다는 걸로 알게요"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한편 '응답하라'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신원호 PD-이우정 작가 콤비의 첫 의학 드라마로 관심을 모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20년 시즌 1, 지난해 시즌 2를 방영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과 채송화(전미도 분), 양석형(김대명 분)과 추민하(안은진 분) 커플이 탄생했고, 김준완(정경호 분)과 이익순(곽선영 분)이 재회하며 막을 내렸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