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친 것만 4000만원' 태연, 허리 얼마나 가늘길래…벨트 '주륵'

엠넷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서 '루이 비통' 드레스 착용한 가수 태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6.14 00:00  |  조회 5598
가수 태연 /사진=김창현 기자, 루이 비통
가수 태연 /사진=김창현 기자, 루이 비통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가는 허리를 뽐냈다.

13일 태연은 서울 종로구 부암동 AW컨벤션에서 진행된 엠넷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프로그램에서 태연은 '퀸덤2'에 이어 MC로 활약한다.

이날 태연은 '퀸덤퍼즐'이라는 프로그램명과 어울리는 패턴 미니 드레스를 착용했다. 블랙 롱부츠를 신은 태연은 검정 벨트로 허리에 포인트를 더했다.

태연이 착용한 원피스는 그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루이 비통' 제품이다. 가격은 529만원. 루이 비통 모델은 벨트가 허리에 타이트한 반면 태연은 공간이 남아 마치 흘러내리는 듯 루즈하게 연출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 태연은 팔찌 하나가 무려 2125만원인 루이 비통의 주얼리를 착용해 화려함을 더했다. 그가 착용한 500만~600만원대 반지 가격을 합하면 이날 태연이 입은 착장은 4000만원에 달한다.

소녀시대 태연이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부암동 AW컨벤션에서 진행된 엠넷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퀸덤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MC를 맡고 3, 4세대 걸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한다.   '퀸덤퍼즐'에는 26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도전장을 던졌다. 주이(모모랜드), 여름(우주소녀), 엘리(위키미키),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유키(퍼플키스), 리이나·휘서(H1-KEY), 상아(LIGHTSUM), 쥬리·수윤·연희(RocketPunch), 서연·지우(tripleS), 수진·지한·소은·조아(Weeekly), 나나·우연(woo!ah!), 도화, 미루, 예은, 케이, 파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다양하게 퍼즐되는 조합 속에서 누가 재발견되어 최상의 조합에 다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2023.06.1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소녀시대 태연이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부암동 AW컨벤션에서 진행된 엠넷 '퀸덤퍼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퀸덤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MC를 맡고 3, 4세대 걸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한다. '퀸덤퍼즐'에는 26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도전장을 던졌다. 주이(모모랜드), 여름(우주소녀), 엘리(위키미키),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유키(퍼플키스), 리이나·휘서(H1-KEY), 상아(LIGHTSUM), 쥬리·수윤·연희(RocketPunch), 서연·지우(tripleS), 수진·지한·소은·조아(Weeekly), 나나·우연(woo!ah!), 도화, 미루, 예은, 케이, 파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다양하게 퍼즐되는 조합 속에서 누가 재발견되어 최상의 조합에 다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2023.06.1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한편 '퀸덤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3, 4세대 걸그룹 멤버들을 포함한 26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참여 아티스트는 주이(모모랜드), 여름(우주소녀), 엘리(위키미키),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유키(퍼플키스), 리이나·휘서(H1-KEY), 상아(LIGHTSUM), 쥬리·수윤·연희(RocketPunch), 서연·지우(tripleS), 수진·지한·소은·조아(Weeekly), 나나·우연(woo!ah!), 도화, 미루, 예은, 케이, 파이 등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13일 첫 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