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 수스 열애설, 英 목격담 이어 '커플 신발' 포착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6.21 05:00  |  조회 175726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영상 캡처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겸 가수 수스의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두 사람의 영국 런던 데이트 목격담 등 열애설 증거들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0일 유튜버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박서준 유튜버 수스 소름돋는 열애 증거 왜?'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JTBC는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2~3개월 전부터 박서준의 열애설이 돌기 시작했다며 "일주일 전 쯤 관련 제보를 받은 바 있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지난해 샤넬 관계자의 인스타그램에 박서준과 수스 그리고 모델 겸 배우 정호연 등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고 말했다. 그는 박서준과 수스가 런던에서 같이 쇼핑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당시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샤넬 디자이너 올렉 모스칼은 런던의 한 식당에서 박서준 수스 정호연 등과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박서준과 수스가 신은 신발은 같은 브랜드, 같은 디자인의 모델이다.

배우 박서준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해 객석을 바라보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26일 개봉. 2023.04.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서준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쇼케이스에 참석해 객석을 바라보고 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는 26일 개봉. 2023.04.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진호는 "이미 박서준은 굉장한 월드스타가 됐다. 그래서 사적인 내용을 모두 공개하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 하지만 열애에 상당히 가깝다는 얘기다"라며 "열애설은 이들이 같이 있는 매니저들로부터 나오기 시작했다. 또 박서준과 친한 분들과 수스가 팔로우가 돼있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서준 수스 열애설과 관련해 양측 소속사인 어썸이엔티와 웨이비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15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수스는 유명 가수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1월 뮤직 레이블 웨이비(WAVY)에 합류했다.

수스는 2015년 아이유 차태현이 출연한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다. 수스는 극중 아이유(신디 역)가 속해있던 걸그룹 '핑키포'의 멤버 크리스틴 역으로 출연했다. 이후 MBC '사생결단 로맨스', 웹드라마 '청춘타로' 등에서 얼굴을 비췄다.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블랙핑크 제니 /사진=수스 인스타그램
유튜버 겸 가수 수스와 블랙핑크 제니 /사진=수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