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때문에 극단적 선택" 전아내 협박한 男…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냐"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12.04 12:19  |  조회 1836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전 아내의 소식을 들고 온 사연자에게 방송인 서장훈이 독설을 퍼붓는다.

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무너진 가정을 되찾고자 하는 사연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사연자는 7년 전 당시 여자친구였던 전 아내와 동거 중 소중한 생명이 찾아와 결혼했다며 직업 특성상 잦은 음주로 인해 가정에 소홀했던 점을 문제로 결혼 3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MC 서장훈, 이수근이 "단순히 술만 먹어서 이혼했냐"며 이혼하게 된 결정적인 사유를 되묻자 사연자는 "아내와 계속되는 트러블에 결국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고 그걸 본 아내가 단호하게 이혼 통보를 했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긴다.

그 후 몇 년 뒤 아내가 먼저 "다시 같이 살아보자"라며 손을 내밀었으나 사연자는 "1년 같이 살아서 네 마음이 돌아오면 OOO 해서 혼인신고하자"라며 무리한 요구를 해 재혼이 불발됐다고 전한다.

사연자가 요구했다는 터무니 없는 재혼 조건을 들은 MC 서장훈은 깊은 한숨을 내쉬며 답답해하고, MC 이수근 역시 "기회를 줬는데 조건을 이야기하면"이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사연자는 이혼 후 딸에게 우연히 듣게 된 전 아내의 남자친구 소식에 깊은 분노를 느꼈다며 충격 일화를 전한다.

그는 주변 사람들이 실종 신고까지 할 만큼 아무도 모르게 자취를 감춘 뒤 전 아내에게 연락해 "너 때문에 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거고 내 딸이 아빠를 잃은 이유도 너 때문이니 죄책감 가지고 살아라"라며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는 협박성 연락을 했다고 고백한다.

이를 들은 MC 서장훈은 크게 분노해 "오늘 혼날 각오 하고 왔지?"라며 가족을 힘들게 했던 사연자의 행동을 강하게 비판한다.

이어 그는 "독하게 얘기 안 하면 안 고칠 것 같다"며 "너 뭐 하는 놈이냐. 죽는 걸로 협박하냐. 사랑하는 딸이 이 이야기를 알면 어떻게 살겠나"라며 독설을 쏟아낸다.

전 아내에 협박성 연락을 했다는 사연자의 이야기에 전한 MC 서장훈, 이수근의 조언은 4일 저녁 8시30분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