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의 2015년 끌로에 F/W 컬렉션 의상…점수는?

[스타일 몇대몇<26>] 사랑스러운 보헤미안룩 연출한 설리 'WIN'…이미지 장점 잘 살려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9.05 09:01  |  조회 7995
'같은 옷, 다른 느낌'. 분명히 유명 디자이너와 인기 패션 브랜드의 똑같은 의상인데 누가 입느냐에 따라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확실히 표현하는 모델들과 개성만점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스타일M이 전격 비교, 평가한다. "제 점수는요~."
/사진=머니투데이 DB, 끌로에 2015 F/W 컬렉션
/사진=머니투데이 DB, 끌로에 2015 F/W 컬렉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2015 F/W 컬렉션을 통해 보이시한 매력과 여성미의 조화를 표현했다. 남성복 느낌의 테일러드 재킷·코트부터 하늘하늘하게 떨어지는 실크 소재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의상들로 런웨이를 화려하게 꾸몄다.

가수 겸 배우 설리는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진행된 핸드백 브랜드 '랑방 컬렉션 액세서리'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설리는 꽃무늬 자수가 들어간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디자이너의 손길이 직접 닿은 스타일링에 기준점수 100점을 준다면 같은 의상을 다르게 연출한 설리의 스타일링에는 몇 점을 줄 수 있을까?

◇끌로에 2015 F/W 컬렉션의 스타일 스코어 = 기준점수 '100점'

☞헤어스타일 30점 끌로에 컬렉션 모델은 단정한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헤어 중간에 정갈한 가르마를 타고 머리카락을 모두 귀 뒤쪽으로 넘겨 깔끔한 느낌을 자아냈다.

☞매치 아이템 36점 다이아몬드 모양의 패치 디테일이 앞뒤로 들어간 블랙 미니백을 들었다. 바탕이 되는 검은색 가죽은 시크한 매력을, 컬러 패치는 유니크한 멋을 더했다.

☞슈즈 34점 브라운 컬러의 청키힐 부츠를 착용해 가을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슈즈 선택을 보여줬다. 특히 부츠가 발목 부분을 날렵하게 감싸 모델의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설리의 스타일 스코어=센스 돋보인 '114점'

☞헤어스타일 34점 설리는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을 한쪽만 넘겨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설리의 하얀 피부와 검은색 모발이 극명한 대비를 이뤄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매치 아이템 42점 아이보리색 원피스와 조화를 이루는 베이지색 가죽 버킷백을 매치해 센스를 뽐냈다. 특히 설리가 선택한 가방은 작은 사이즈와 펀칭 디테일이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슈즈 38점 발목 위로 살짝 올라오는 브라운 색상 부츠를 착용해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주고, 세련미 넘치는 보헤미안룩을 완성했다.

◇끌로에 2015 F/W 컬렉션 의상 스타일…최종 스코어는?

끌로에는 원피스의 디자인과 디테일이 완연하게 드러나는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100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여기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매력적인 보헤미안룩을 연출한 설리, 114점으로 승!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