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천재 디자이너 협업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 출시

SS 14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는 컬러·제품 구성…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브론징룩 연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4.06.05 13:28  |  조회 14564
/사진제공=맥(MAC)
/사진제공=맥(MAC)
메이크업 전무 브랜드 '맥(MAC)'이 천재 디자이너 페드로 로렌조(Pedro Lourenco)와 협업을 진행한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맥(MAC)은 다양한 분야의 유명 디자이너나 아티스트 등과 함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페드로 로렌조는 15세의 나이에 상파울로 패션위크에 브랜드를 처음 선보였으며 19세가 되던 2010년에 파리 패션위크에 데뷔하며 국제무대에 진출한 최연소 브라질 패션 디자이너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자연스럽고 건강한 표현에 맞는 아이섀도 팔레트와 코랄 톤의 블러셔, 그리고 누드 톤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촉촉한 느낌의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케이스 또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담은 특별판으로 선보인다. 하이테크적인 느낌을 주는 매트한 느낌의 무광 블랙 케이스에 복고적인 느낌의 골드 빛을 더해 빈티지하면서 화려한 디자이너의 개성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표현했다.

페드로 로렌조는 "맥과는 2004년 패션위크 때부터 함께 작업해 왔다. 협업 컬렉션을 통해 지금까지 의상으로 보여주었던 브랜드의 콘셉트를 메이크업 제품으로 적용하는 작업이 굉장히 흥미로웠다"며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쉐이드나 컬러, 다양한 누드 톤은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의 신선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맥 페드로 로렌조 컬렉션은 현재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6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맥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제공하며, 8일까지는 온라인몰 5주년 기념 이벤트로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맥의 인기 제품인 '픽스 플러스' 대용량 샘플(30ml)을 함께 증정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

읽어볼 만한 기사

  • image
  • image
  • image
  •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