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강소라 오피스 메이크업, 2만원으로 따라하기

[뷰티자판기]베이스 1만4000원+아이섀도 2000원+립스틱 8500원=2만45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4.11.10 14:47  |  조회 11175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머니투데이DB, 스킨푸드, 미샤, 어퓨/사진=김지영 디자이너
머니투데이DB, 스킨푸드, 미샤, 어퓨/사진=김지영 디자이너
최근 tvN 인기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배우 강소라의 메이크업이 인기다. 도톰한 입술과 둥근 눈매로 귀엽고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는 강소라는 코랄빛 색조로 일상에서도 매일 시도하기 좋은 부담없는 화장법을 선보인다.

강소라는 헤어 컬러와 비슷한 고동색으로 눈썹과 아이라인을 그리고 자연스럽게 눈매를 강조했다. 여기에 은은한 펄이 가미된 오렌지 브라운 아이섀도를 눈 위아래에 발라 음영 효과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코랄 립스틱을 바르고 청순하면서 여성미가 느껴지는 오피스용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강소라 오피스 메이크업은 보송보송하게 연출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색조 발색이 포인트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은근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단돈 2만원으로 강소라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 자판기 추천 제품

△스킨푸드 비타 워터 파운 비비 SPF15 PA+, 1만4000원
오피스걸들의 아침 화장은 시간이 관건이다. 촉촉한 발림성와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베이스 제품을 고르자. 파운데이션과 같은 색보정과 커버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을 스펀지나 손으로 펴 바르면 쉽고 빠르게 피부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미샤 더 스타일 모노터치 섀도우_JOR01, 2000원
밀착력이 높고 광택감과 은은한 펄이 들어 있는 아이 섀도는 브러시 없이도 손가락으로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눈을 떴을때 색감이 3mm정도 올라와 보일만큼 눈두덩에 섀도를 바른다. 같은 색상을 눈 아래 부분부터 눈 꼬리까지 얇게 바르고 눈두덩에 바른 경계와 자연스럽게 색이 이어지도록 연결하면 완성이다. 강한 인상을 피하고 싶다면 눈 아래 부분에는 밝은 톤의 골드 색상 아이섀도를 바를 것.

△어퓨 롱웨어 크리미 매트 립스틱_PK04, 8500원
강소라는 핑크와 다홍색을 섞어 코랄빛 입술을 완성했다. 채도가 높지 않으면서 핑크 톤에 가까운 코랄빛 립스틱을 선택해 입술 전체에 바르고 생기 있는 룩을 완성해보자. 입술을 얇아보이게 만들고 싶다면 립스틱을 입술 라인을 따라 연하게 발색한 뒤 입술 중앙에 여러번 덧발라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