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레드립 메이크업, 2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섀도 5000원+아이라이너 7000원+립글로스 9500원=2만1500원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2.16 11:20  |  조회 7452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슈에무라, 아리따움, 더샘, 에뛰드하우스/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슈에무라, 아리따움, 더샘, 에뛰드하우스/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그룹 원더걸스 활동을 접고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안소희. 현재 그녀는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천방지축 엉뚱 캐릭터 고세로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안소희는 화보를 통해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안소희는 투명할 정도로 희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강렬한 빨간색 립스틱을 바른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안소희의 메이크업은 짙게 그린 고양이 눈매와 선명한 레드 립 컬러가 포인트다. 저렴이 제품을 활용해 단돈 2만원으로 안소희의 메이크업을 따라해보자.

☞뷰티 자판기 추천 제품

△아리따움 모노아이즈_103호 소프트베리, 5000원
퍼플빛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라인에 발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펄이 함유된 아이섀도를 선택하면 더욱 입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두덩 중앙에 먼저 색상을 덧바른 뒤 양 옆으로 자연스럽게 번짐을 만든다는 느낌으로 발색한다.

△더샘 에코 소울 젤 아이라이너_01 블랙, 7000원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짙은 블랙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선명한 아이라인을 그린다. 푸른기가 도는 블랙 컬러는 눈매가 탁해 보일 수 있으니 컬러 선택에 주의한다. 아이라인을 눈 꼬리 부터 올려 그린 다음 눈 아래 라인과 연결해 삼각형 모양을 만든다. 삼각형 안을 꼼꼼하게 채우고 눈동자 윗부분의 라인까지 일(一)자로 이어 고양이 눈매를 연출한다. 눈 앞머리 까지 얇게 아이라인을 그리면 눈매가 더욱 날렵하게 보인다. 아이라이너 브러시가 내장된 제품은 휴대하면서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 좋다.

△에뛰드하우스 컬러인 리퀴드 립스_RD301 아임 인 러브, 9500원
다홍빛 레드 컬러는 노란기가 도는 동양인 피부를 밝고 화사해 보이게 연출하는 효과가 있다. 선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색한다. 가장 먼저 어플리케이터의 뾰족한 부분으로 윗 라인과 아래 라인을 그린 뒤 안을 채운다.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면 입술 선 부분을 파운데이션으로 정리하고 1mm 정도 안으로 라인을 그려 발색한다. 입술이 얇다면 반대로 1mm 밖으로 라인을 그리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