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레드립 메이크업, 2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섀도 5000원+아이라이너 7000원+립글로스 9500원=2만1500원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2.16 11:20 | 조회
7454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슈에무라, 아리따움, 더샘, 에뛰드하우스/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안소희는 화보를 통해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안소희는 투명할 정도로 희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강렬한 빨간색 립스틱을 바른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안소희의 메이크업은 짙게 그린 고양이 눈매와 선명한 레드 립 컬러가 포인트다. 저렴이 제품을 활용해 단돈 2만원으로 안소희의 메이크업을 따라해보자.
☞뷰티 자판기 추천 제품
△아리따움 모노아이즈_103호 소프트베리, 5000원
퍼플빛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라인에 발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펄이 함유된 아이섀도를 선택하면 더욱 입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두덩 중앙에 먼저 색상을 덧바른 뒤 양 옆으로 자연스럽게 번짐을 만든다는 느낌으로 발색한다.
△더샘 에코 소울 젤 아이라이너_01 블랙, 7000원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짙은 블랙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선명한 아이라인을 그린다. 푸른기가 도는 블랙 컬러는 눈매가 탁해 보일 수 있으니 컬러 선택에 주의한다. 아이라인을 눈 꼬리 부터 올려 그린 다음 눈 아래 라인과 연결해 삼각형 모양을 만든다. 삼각형 안을 꼼꼼하게 채우고 눈동자 윗부분의 라인까지 일(一)자로 이어 고양이 눈매를 연출한다. 눈 앞머리 까지 얇게 아이라인을 그리면 눈매가 더욱 날렵하게 보인다. 아이라이너 브러시가 내장된 제품은 휴대하면서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 좋다.
△에뛰드하우스 컬러인 리퀴드 립스_RD301 아임 인 러브, 9500원
다홍빛 레드 컬러는 노란기가 도는 동양인 피부를 밝고 화사해 보이게 연출하는 효과가 있다. 선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색한다. 가장 먼저 어플리케이터의 뾰족한 부분으로 윗 라인과 아래 라인을 그린 뒤 안을 채운다. 입술이 두꺼운 편이라면 입술 선 부분을 파운데이션으로 정리하고 1mm 정도 안으로 라인을 그려 발색한다. 입술이 얇다면 반대로 1mm 밖으로 라인을 그리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