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못된여자' 메이크업, 3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메이크업 1만2000원+하이라이터 4900원+립스틱 1만2000원=2만89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3.02 12:06  |  조회 5172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미샤,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티오피미디어, 미샤,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동양인 최초로 세계대회인 머슬매니아 커머셜 부문 TOP5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방송인 유승옥은 출연하는 프로그램 마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그녀는 그룹 틴탑의 니엘이 발표한 솔로곡 '못된 여자'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니엘과 함께 음악 방송 무대에 올라 아찔한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유승옥은 타이트한 밀착 원피스를 입고 니엘의 무대에 올랐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그녀는 글리터를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유승옥 메이크업은 짙은 색조 대신 글리터와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단돈 3만원으로 유승옥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 자판기 추천 제품

△미샤 더 스타일 모노터치 섀도우_CBE01+더 스타일 샤인펄 섀도우_GGL01, 2000+4000=6000원

유승옥은 글로스를 펴 바른 듯한 두꺼운 글리터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일상 생활에서 도전하기 부담스럽다면 펄이 함유된 크림 섀도를 활용해보자. 먼저 베이지 톤의 크림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다. 그다음 골드펄 아이섀도를 눈두덩 중앙에 톡톡 두드리듯이 얹어 바르면 입체감 있는 화려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오 마이 래쉬 밀착카라 볼륨&컬, 6000원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링이 확실한 제품을 선택한다. 마스카라를 하기 전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올리면 컬링이 오래 지속된다. 짙은 블랙 마스카라를 속눈썹 앞과 눈꼬리까지 세심하게 펴 바른다. 속눈썹 뿌리 부터 빠른 속도로 지그재그를 그리면서 올리면 더욱 볼륨감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러블리 믹스 유앤페이스블러셔_02골드글로우, 4900원
금빛 펄 하이라이터는 흰색이나 핑크색 펄이 들어간 하이라이터 보다 노란기가 도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광대부분 부터 눈 아래까지 하이라이터를 발라 화사한 눈매를 연출한다. 이마와 코, 턱 부분에는 소량만 발라 은은한 입체감을 만든다.

△이니스프리 크림멜로우 립스틱_3호 크림 코랄, 1만2000원
크리미 타입의 립스틱을 고르면 립글로스를 생략해도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베이지에 코랄빛을 더한 립스틱 색상은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용으로도 제격이다. 메이크업 전 입술에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립밤이나 립스크럽으로 입술 표면을 정리하는 것이 좋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