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핑크빔 메이크업, 3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 메이크업 1만2200원+하이라이터 12000원+립스틱 7000원=3만12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3.16 09:11  |  조회 7262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더샘/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더샘/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에서 안면홍조증을 가진 소심 캐릭터 차홍도 역을 열연한 배우 최강희가 공식석상에서 여전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최강희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피프티 피프티 갤러리에서 열린 '클럽 모나코 슈즈-액세서리 컬렉션'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최강희는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블랙 시스루 니트를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최강희는 옅은 핑크빛을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최강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촉촉하고 옅은 컬러의 핑크 립과 얼굴의 입체감을 살린 핑크빛 하이라이팅이다. 여기에 최강희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강약을 조절했다.

단돈 3만원으로 최강희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 제품

△이니스프리 핑크빔 미네랄 팩트, 1만2000원
은은한 핑크 광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제품을 고른다. 하이라이터는 처음부터 많은 양을 덜어내지 않고 소량씩 덜어 바르면서 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퍼프나 브러시에 내용물을 묻힌 뒤 광대 뼈 부분에 바르기 전 손등에 두드리거나 문질르면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잉크그라피 브러쉬 펜 라이너_01블랙, 8900원
펜 라이너는 초보자들도 쉽게 그릴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눈 앞머리, 중앙, 꼬리 부분에 점을 찍어 가이드라인을 만든다음 선을 잇는 느낌으로 아이라인을 그리면 더욱 쉽다. 눈 꼬리는 원래 눈매까지만 그리고 손톱을 사용해 살짝 끝을 번지게 하면 더욱 자연스럽게 마무리된다.

△더페이스샵 프레시안 빅마스카라_01 컬링, 3300원
볼륨 기능보다는 속눈썹을 깔끔하고 길게 올리는 마스카라를 선택한다. 청초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더샘 샘물 러브홀릭 글로시 립스틱_02 내가 잘할께 바이올라, 7000원

빨간빛보다 푸른빛을 띄는 핑크 립스틱은 깨끗한 피부와 입술라인 연출이 필수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 컨실러나 파운데이션 등으로 입술 색을 정리하면 본래 립스틱 색상에 가깝게 발색할 수 있다. 최강희처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립브러시로 립스틱을 얇게 여러 번 덧바르는 것이 좋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