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핑크빔 메이크업, 3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 메이크업 1만2200원+하이라이터 12000원+립스틱 7000원=3만12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3.16 09:11 | 조회
7262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더샘/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
최강희는 지난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피프티 피프티 갤러리에서 열린 '클럽 모나코 슈즈-액세서리 컬렉션'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최강희는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블랙 시스루 니트를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최강희는 옅은 핑크빛을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최강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촉촉하고 옅은 컬러의 핑크 립과 얼굴의 입체감을 살린 핑크빛 하이라이팅이다. 여기에 최강희는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 강약을 조절했다.
단돈 3만원으로 최강희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 제품
△이니스프리 핑크빔 미네랄 팩트, 1만2000원
은은한 핑크 광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제품을 고른다. 하이라이터는 처음부터 많은 양을 덜어내지 않고 소량씩 덜어 바르면서 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퍼프나 브러시에 내용물을 묻힌 뒤 광대 뼈 부분에 바르기 전 손등에 두드리거나 문질르면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잉크그라피 브러쉬 펜 라이너_01블랙, 8900원
펜 라이너는 초보자들도 쉽게 그릴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눈 앞머리, 중앙, 꼬리 부분에 점을 찍어 가이드라인을 만든다음 선을 잇는 느낌으로 아이라인을 그리면 더욱 쉽다. 눈 꼬리는 원래 눈매까지만 그리고 손톱을 사용해 살짝 끝을 번지게 하면 더욱 자연스럽게 마무리된다.
△더페이스샵 프레시안 빅마스카라_01 컬링, 3300원
볼륨 기능보다는 속눈썹을 깔끔하고 길게 올리는 마스카라를 선택한다. 청초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더샘 샘물 러브홀릭 글로시 립스틱_02 내가 잘할께 바이올라, 7000원
빨간빛보다 푸른빛을 띄는 핑크 립스틱은 깨끗한 피부와 입술라인 연출이 필수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 컨실러나 파운데이션 등으로 입술 색을 정리하면 본래 립스틱 색상에 가깝게 발색할 수 있다. 최강희처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립브러시로 립스틱을 얇게 여러 번 덧바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