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케이크' 레드벨벳 조이 메이크업…2만원으로 따라해봐

[뷰티자판기]아이메이크업 1만9000원+립메이크업 3200원=2만22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3.30 10:51  |  조회 14193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사진=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그래픽=김지영 디자이너
지난 18일 그룹 레드벨벳이 첫번째 미니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들고 컴백했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담아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인그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은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로운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탐스러운 골드브라운 색상의 웨이브헤어스타일을 자랑하는 조이는 하늘색 컬러렌즈를 착용하고 붉으스름한 아이와 립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면서 생기발랄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단돈 2만원으로 레드벨벳 조이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 제품

△토니모리 이지터치 컬러링 브로우 카라_03골드브라운, 6000원
밝은 골드브라운 헤어컬러로 염색한 조이는 눈썹 역시 밝은 색상으로 채웠다. 골드 컬러의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손쉽게 염색한 듯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_PK004 딥베리소다 + 플레이 101 펜슬_49호, 3500원 + 6000원=9500원
평소에 사용하기 어려운 버건디 컬러의 아이 섀도는 농도를 조절하면 그윽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 포인트 컬러로 제격이다.

아이라인 가까이에 1cm 정도 아이 섀도를 옅게 펴 바른 뒤 눈꼬리에 윗라인과 아래라인을 연결하듯 부등호 모양으로 짙게 발색한다. 눈을 크게 떴을때 눈꼬리 부분에만 색상이 보이도록 가늘게 바른다. 짙은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로 위 속눈썹 사이사이를 얇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에뛰드하우스 프린세스 속눈썹_언더래쉬, 3500원
조이는 양눈의 바깥쪽 아래 라인에 인조 속눈썹을 붙여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했다. 아래 속눈썹 용으로 나오는 제품이나 인조 속눈썹을 사용할때 잘라내는 앞머리 부분을 사용해 눈 바깥쪽 라인에 붙인다.

이때 속눈썹의 넓이가 눈동자 중앙을 넘지 않도록 한다. 아이라이너 펜슬로 속눈썹을 붙인 부분을 덧 바르면 더욱 자연스럽게 마무린된다.

△토니모리 딜라이트 토니틴트_2호 레드, 3200원

촉촉한 타입의 빨간색 틴트를 사용해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인다. 입술 중앙에만 여러 번 덧발라 선명하게 발색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