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의 SNS 속 그 아이템…'트레이닝 팬츠' 어디꺼?

[스타일 수사대<50>] 실용성·활동성 높은 스포티룩…배기팬츠 핏으로 날씬하고 섹시하게 연출

머니투데이 스타일M 민가혜 기자  |  2015.06.05 09:48  |  조회 4819
수많은 연예인들이 SNS를 통해 자신의 패션·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타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는 SNS 사진 속 탐나는 아이템. 궁금한데 직접 물어볼 수도 없고 답답했다면 스타일엠을 주목하시길. 스타일 수사대가 스타들의 빛나는 아이템을 대신 찾아 나선다!
/사진=김희정 인스타그램
/사진=김희정 인스타그램
배우 김희정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나의 첫꼬마붕붕! 매일 꾸던 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노란 모터바이크에 걸터 앉아 머리에 쓴 헬맷의 조임 장치를 매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흰색 브라톱에 통이 넓은 검정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김희정은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최근 몇 년 간 놈코어룩의 바람이 불면서 실용성과 활동성을 갖춘 스포티룩에 대한 인기도 높아졌다. 또한 건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타일까지 갖춘 다양한 트레이닝 아이템이 등장했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트레이닝 아이템들은 타이트한 핏과 적절한 노출로 섹시미를 뽐낼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도 손색이 없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사진=빌리언 달러 베이비즈(BILLION DOLLAR BABES)
/사진=빌리언 달러 베이비즈(BILLION DOLLAR BABES)
▶김희정의 잇 아이템…빌리언 달러 베이비즈(BILLION DOLLAR BABES) 갱스터 트레이닝 와이드 팬츠(GANGSTAR TRAINING WIDE PANTS)


김희정이 착용한 트레이닝 팬츠는 디자이너 브랜드 '빌리언 달러 베이비즈(BILLION DALLAR BABES)'의 제품이다.

이름에서부터 갱스터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 팬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 컬러의 조합은 스포티즘의 시크한 멋을 한껏 자아낸다.

오른쪽 주머니에 앞에 패치 장식이 더해져 정교함과 고급스러움이 풍긴다. 레터링을 패턴으로 활용한 허리끈 또한 디자인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통이 넓은 허리와 골반, 허벅지 부분에서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배기팬츠 핏'이 하체를 더욱 날씬하게 보이도록 한다. 허리 끈을 이용해 타이트하게 허리라인을 잡아주면 섹시한 스포티룩이 완성된다. 이 제품의 가격은 12만3200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