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소현의 SNS 속 '스냅백'…심플한 디자인에 깜찍한 반전이?
[스타일 수사대<54>] 리본 묶어 크기 조절하는 스냅…걸리시한 매력에 개성까지
머니투데이 스타일M 민가혜 기자 | 2015.06.19 09:35 | 조회
4729
수많은 연예인들이 SNS를 통해 자신의 패션·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타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는 SNS 사진 속 탐나는 아이템. 궁금한데 직접 물어볼 수도 없고 답답했다면 스타일엠을 주목하시길. 스타일 수사대가 스타들의 빛나는 아이템을 대신 찾아 나선다!
/사진=권소현 인스타그램 |
사진 속 권소현은 귀여운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한 채 거울 속 윙크하는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고 있다.
권소현은 촘촘하게 땋은 머리에 흰색 스냅백을 매치해 깜찍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스냅 부분의 빨간 하트와 파란색 티셔츠 그리고 권소현의 노란색 헤어 컬러가 색의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냅백은 크기를 조절하는 부분이 스냅 형식으로 돼있고 챙이 평평한 일자 모양인 야구 모자다. 캐주얼한 의상에 귀여운 느낌을 배가시킬 때 활용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커다란 레터링이 새겨진 디자인, 플로럴 무늬가 프린트된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스냅백이 남녀 불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된 스냅백이나 독특한 디자인의 스냅백도 각광을 받고 있다.
/사진=믹스엑스믹스(MIXXMIX) |
권소현이 선택한 스냅백은 유니크스타일 여성의류 브랜드 '믹스엑스믹스(MIXXMIX)'의 제품이다.
언뜻 보면 심플한 디자인의 이 스냅백은 크기를 조절하는 스냅 부분을 리본 장식으로 연출해 재밌는 반전을 줬다. 양쪽을 맞물려 크기를 조절하는 플라스틱 대신 기다란 끈을 연결해 묶는 방식의 스냅이다.
직접 묶는 방식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머리에 꼭 맞는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캐주얼한 티셔츠 혹은 여성스러운 스커트에 매치하면 소녀다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귀여운 놈코어룩이나 깜찍한 걸리시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는 어떤 색감의 옷과도 잘 어울리는 이 제품의 가격은 3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