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심쿵해' 메이크업…3만원으로 완성

[뷰티자판기]아이 메이크업 2만300원+립틴트 9000원=2만9300원 완성!!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07.06 11:56  |  조회 6380
TV, 영화, 화보 속 스타의 메이크업은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부른다. 꼭 똑같은 제품이 없더라도 센스 있게 그녀들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스타일M이 큰 돈 들이지 않고 스타처럼 변신할 수 있는 '뷰티 저렴이'를 소개한다.
/사진=홀리카홀리카, 에뛰드하우스, 페리페라 /그래픽=유정수 디자이너
/사진=홀리카홀리카, 에뛰드하우스, 페리페라 /그래픽=유정수 디자이너
지난달 22일 그룹 AOA가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을 발매하고 신곡 '심쿵해'로 활동을 시작했다. AOA는 유튜브 K팝 채널 K-POP 뮤직비디오 차트 TOP 20에서 한 주간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중국, 대만 등의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세대 한류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설레는 마음을 풀어낸 '심쿵해' 뮤직비디오에서 설현은 상큼한 핑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설현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반짝이는 눈매와 촉촉한 핑크색 입술이다. 단돈 3만원으로 설현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뷰티자판기 추천 제품
△홀리카홀리카_원더드로잉 1초 피니쉬 브로우카라_01 내추럴브라운_5900원
자연스러운 색감의 브로우 마스카라를 사용해 눈썹을 채워 그린다. 브로우 마스카라를 눈썹 안쪽의 살까지 닿게 바르면 펜슬보다 선명하고 짙은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_OR211 자유로운연애중+BE106 춤추는 찻잎, 총 7000원
먼저 핑크빛이 많이 감도는 코랄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다. 다음 밝은 옐로 골드 컬러의 아이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동자 바로 윗부분인 중앙에 바른다. 눈 아래 라인에도 밝은 옐로 골드 색상을 발라 화사하게 연출한다.

△홀리카홀리카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_08호 핑크토파즈, 4900원
핑크펄 색상의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눈 아래 애교살을 강조한다. 눈물을 머금은 듯한 초롱초롱한 눈매 효과를 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프린세스 속눈썹_롱래쉬2, 2500원
설현은 속눈썹 바깥쪽의 몇 가닥을 보라색으로 장식했다. 일상생활에서는 컬이 살아 있는 긴 인조 속눈썹을 부착해 눈매의 또렷함만 살려보자.

△페리페라 루미팡_PK11 입술중독, 9000원
촉촉한 타입의 립티트를 선택한다. 쿨톤에 가까운 핑크색상을 입술 안 쪽에 발라 그라데이션 하거나 입술 전체에 바른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