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이름도 튀어야 산다"…독특한 이름의 화장품 8
제품 홍보 효과 극대화하는'네이밍 마케팅'…이름으로 강렬한 인상 주는 뷰티 아이템
머니투데이 스타일M 유소영 기자 | 2015.08.11 08:24 | 조회
18690
뷰티 업계 '네이밍 마케팅(Naming Marketing)'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화장품의 기능이나 가격이 아닌, 독특한 제품명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발 빠르게 사로잡기 위해서다. 센스 있는 네이밍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8가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