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대만 백화점 방문…인형 미모에 현지팬 '탄성'
바닐라코, 대만 타이페이 한큐백화점 입점 기념 송지효 팬미팅 진행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 2015.12.24 17:26 |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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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바닐라코 |
지난 23일 바닐라코는 대만 타이페이 내 최대 쇼핑지역으로 손꼽히는 한큐백화점의 입점을 기념해 매장이 위치한 한큐백화점에서 모델 송지효의 팬미팅을 진행했다.
수백명의 소비자가 운집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에서 송지효는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인 클렌저 '클린 잇 제로'를 이용한 자신의 클렌징 비법과 '잇 래디언트 CC 크림 SPF30 PA++' '브이브이 바운싱 쿠션 SPF50+ PA+++' 등을 활용해 연출하는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소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대만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송지효는 빨간색 민소매 미니 드레스를 입고 흰 피부와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제공=바닐라코 |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 김지은 실장은 "타이베이 한큐 백화점 입점과 함께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충효동로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개점했으며 향후 점차적으로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라며 "2016년에는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해 K-뷰티를 견인하는 브랜드로서 전세계 여성들에게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전파하고 소통하는 데 최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은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 '클린 잇 제로'는 2015년 상반기에 국내외에서 324만개가 판매되면서 4.8초 마다 하나씩 판매되는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렌저로 자리매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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