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소비자 마음 움직이는 '코즈 마케팅'을 아시나요?
소비를 통한 기부, 난민 지원부터 동물 보호까지…경제·공익적 가치 동시 추구
머니투데이 스타일M 김나현 기자 | 2016.01.05 09:05 | 조회
10546
소비자들의 기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를 통해 기부를 할 수 있는 '착한 소비'가 각광 받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은 경제적 가치와 공익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난민 지원부터 동물 보호까지 손을 뻗을 수 있는 '착한 소비'를 소개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