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주간, 국내여행하고 관광상품권 받으세요

봄 여행주간(4월 28일~ 5월 13일)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여행후기 작성때도 행운

머니투데이 배영윤 기자  |  2018.05.07 16:40  |  조회 5926
봄 여행주간, 국내여행하고 관광상품권 받으세요


봄 여행주간에 국내 여행을 다녀오고 여행후기 등을 남기면 국민관광상품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민관광상품권을 발행하는 코리아트래블즈는 '2018 봄 여행주간(4월 28일~ 5월 13일)'을 맞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민관광상품권은 여행뿐만 아니라 백화점, 할인마트 등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별 여행 프로그램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가 있어 여러 여행에서의 기대와 즐거움 등을 남긴다면 지역별 대표 프로그램 기대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티몬에서 국민관광상품권 여행주간 0원딜 티켓 구매 후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22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특별 여행프로그램에는 △부산 “인생샷을 찾아 떠나는 오픈 스튜디오” △대구 “한국 관광의별 서문시장 친절의 신을 찾아라” △울산 “한복입은 봄 페스티벌” △경기 “수원화성에 임금님이 나타났다” △충북 “숲속 음악회와 휴양림 힐링스테이” △전남 “음식 인문학 여행” △경남 “같이 갑시다! TV속 경남 여행” △제주 “제주스레, 탐나는 올래 스탬프랠리” 등이 있다.

여행주간동안 국내여행을 다녀왔다면 여행후기를 작성해보는 것도 좋다. 이때 국민관광상품권 홈페이지에서 여행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기면 경품 당첨의 행운이 따라올 수 있다. 경품은 국민관광상품권 총 200만원 상당으로 1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여행주간에 국내여행을 다녀온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관광지 입장티켓 등을 여행후기에 덧붙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대평이나 후기가 번거롭다면 국민관광상품권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고 여행주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국민관광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플러스친구 대화창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사용, 구매 등에 대한 1:1 문의를 진행할 수 있다.

국민관광상품권이 진행하는 여행주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 및 국민관광상품권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 여행주간, 국내여행하고 관광상품권 받으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