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공략"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3종 출시

벨벳 틴트와 반짝이는 글리터, 밀착 커버 쿠션…취향 따라 커스터마이징 가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6.11 10:27  |  조회 1683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뮤즈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사진제공=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뮤즈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사진제공=투쿨포스쿨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Z세대의 소장 욕구를 저격하는 신제품 '태그'(TAG) 라인 3종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투쿨포스쿨의 '태그' 라인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이는 신규 메이크업 라인이다.

'태그' 라인은 부드러운 벨벳 핏 틴트와 펄 핏 글리터, 커버 핏 쿠션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자신의 취향에 맞춰 나만의 패키지로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3종./사진제공=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태그' 라인 3종./사진제공=투쿨포스쿨
'태그 벨벳 핏 틴트'는 뛰어난 착색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오래 유지되며 부드러운 머랭 텍스처의 벨벳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들 듯 매끈한 입술을 완성한다. 아르간 커넬과 호호바씨,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당김 없이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베이지 무스 △2호 너티 로즈 △3호 겟 레디쉬 △4호 레드 헤일로△5호 브릭 로이드 등 총 5종이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태그 펄 핏 글리터'는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 사이즈의 글리터와 촉촉하게 빛나는 물빛 젤리 섀도로 구성된 2구 팔레트다.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픽싱 포뮬러가 깔끔하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돕는다.

컬러는 △1호 스파클링 샴페인 △2호 스타릿 코랄 등 2종으로,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태그 커버 핏 쿠션 SPF50+, PA+++'는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포뮬라가 터치하는 순간 얇게 밀착돼 오랜 시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올데이 세미 매트 쿠션이다.

워터리한 터치감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용으로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컬러는 △1호 페탈 베이지 △2호 샌드베이지 2종으로, 가격은 2만5000원이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Z세대는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으로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면서 뷰티 시장의 신흥 소비 강자로 급부상했다"며 "투쿨포스쿨이 야심차게 선보인 '태그' 라인으로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태그 라인의 뮤즈로 인기 뷰티 유튜버 유스뷰티를 선정했으며, '태그' 라인 3종은 오는 14일까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운영되는 유스뷰티 마켓을 통해 선론칭한다.

이번 마켓에선 '태그' 라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투쿨포스쿨과 유스뷰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 제작된 박스에 담겨 배송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