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톤업이 대세" 올리브영, 선케어 최대 50% 할인
선케어 50여 종 할인 프로모션 '여름 준비해썬', 오는 12일까지 실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0.07.08 08:59 | 조회
22694
올리브영 선케어 대전 '여름 준비해썬'/사진제공=CJ올리브영 |
올리브영은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오는 12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이 대표 선케어 상품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 하는 행사다.
올여름은 무더위에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과 피부 톤을 가볍게 보정하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올리브영 매출을 살펴본 결과 △닥터지 △라운드랩 △듀이트리 등 순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들의 주요 선케어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톤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 매출은 18% 늘었다.
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선크림과 저자극 선크림을 비롯해 약 50여 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기획자(MD) 또는 점장이 추천하는 '추천해썬', 매출 상위 상품인 '잘팔렸썬', 신규 도입한 '새로나왔썬'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했다.
또한 주요 매장에서는 건성, 민감성, 지복합성 등 피부 타입별 선케어 추천 상품을 택(Ta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등 대표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여름은 각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라며 "피부에 딱 맞는 기능성 선크림부터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선쿠션, 선스틱 등 올리브영이 다양하게 제안하는 여름 선케어 상품을 매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