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깜찍한 티셔츠+반바지 매치…"통통 튀는 매력"

패션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 트와이스와 함께한 21 S/S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3.09 23:00  |  조회 4983
그룹 트와이스 사나, 미나/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그룹 트와이스 사나, 미나/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그룹 트와이스가 상큼발랄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는 트와이스와 함께한 2021 S/S 시즌 캠페인 'where are you (gonna be)'의 화보를 9일 공개했다.

'포스트 코로나시대 버킷리스트'를 메인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 화보는 트와이스 멤버 9명이 해변가에서 서핑, 스케이드보드, 농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밝고 유쾌한 무드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평범한 일상을 즐기지 못하는 많은 이들이 하루빨리 일상 속에서 여행, 운동 등을 즐기며 자유로움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은 것.

그룹 트와이스 모모, 다현/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그룹 트와이스 모모, 다현/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공개된 화보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캐주얼한 반소매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후드 티셔츠, 짧은 반바지를 입고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양말과 스니커즈를 매치한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그룹 트와이스 나연/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나연은 티셔츠 뒷면에 깜찍한 곰돌이 그래픽이 더해진 청량한 하늘색 티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로 매력을 뽐냈다.

아크메드라비 2021 S/S 시즌은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인 베이비페이스 라인을 포함해 유니크한 캐릭터, 감각적인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모플라쥬, 페이즐리 프린트에 와이드 핏을 더해 트렌디한 팬츠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활동성을 높이면서 시크함을 더한 후드티, 맨투맨,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그룹 트와이스/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그룹 트와이스/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다가오는 봄·여름을 맞이해 국내외에서 팬층이 두터운 트와이스와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메드라비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차례대로 공개되며, 온라인 스토어 및 청담 쇼룸, 롯데백화점 본점·부산본점, 신세계 백화점 스타필드 하남·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9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하며, 오는 22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핸드크림 증정,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