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2년 교제 끝 결실[전문]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06.03 09:48  |  조회 5084
배우 장나라/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장나라/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나라는 3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나라는 6월 말 모처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알려졌다.

장나라는 예비신랑에 대해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라고 소개하며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나라는 또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다"며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장나라는 팬들을 향해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 하게 돼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다"며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장나라는 "결혼식 이후 바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며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결혼 후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한편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2세(만 41세)다. 장나라는 2001년 데뷔해 '스위트 드림' '고백' '나도 여자랍니다'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장나라는 시트콤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 '내사랑 팥쥐' '동안미녀'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대박 부동산'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다음은 장나라 결혼 발표글 전문.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저 결혼 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어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되어 더없이 기쁜 이 마음을 소중한 여러분들께 솔직하게 전해 드리고 싶었어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특출 난 것 없는 제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시고 응원해주시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전보다 더욱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저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2022.6. 장나라 올림.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