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내 소원 ♥김준호 정직한 삶 살았으면"…이상민도 '타박'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2.12.26 10:51  |  조회 9827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코미디언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의 정직한 삶을 생일 소원으로 빌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의 생일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가수 이상민을 집으로 불러 생일 이벤트를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김준호는 다트를 던져 풍선을 터뜨리면 소원이 나오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상민과 김종민은 풍선을 불었고, 김준호는 '뽀뽀 한 번', '지민이에게 음식 만들어주기', '김준호 연초 끊기', '사랑해라고 크게 외치기' 등 풍선 안에 들어갈 소원을 적었다.

이후 김지민이 도착했고, 김지민은 김준호의 큼직한 전지 손편지와 함께 과거 자신이 비싸서 사지 못하고 지나쳤던 옷을 선물로 받았다.

김지민이 감동한 가운데, 김준호는 바로 '사랑의 다트' 이벤트를 진행했다.

첫 풍선 속에는 '약혼식 하기'라고 적혀있었다.

김지민은 "옛날 사람이니까?"라고 물은 뒤 "해야죠. 옛날 사람이니까 하셔야죠"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호가 "우리 둘 얘기하는 것"이라고 하자 김지민은 "무슨 약혼식을 하냐"고 손사레를 치며 부끄러운 듯 웃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다음 소원으로는 김준호가 원했던 '설에 동해(김지민 본가) 가기'가 등장했고, 김지민은 "가야죠"라고 쿨하게 답했다.

김지민은 지난 추석 김준호를 본가에 못 오게 한 이유에 대해 "명절에 처음 보는 것보다 식사 자리부터 갖고 명절에 초대하고 싶었다. 순서가 바뀐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이 "'설에 동해 가기'가 뽑혔으니까 설 전에 가족 모임 한 번 갖겠네?"라고 묻자 김지민은 "차라리 그렇게 하면 좋겠다"고 답했다.

김준호가 "상견례 아니냐"며 기대 가득한 모습을 보였이자 이상민은 "그냥 인사다"라며 김지민 대신 선을 그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김지민은 김준호가 안 했으면 하는 것이 있냐는 질문에 "안 고쳐지는 게 있긴 하다"며 "술을 마시면 나한테 안 물어보고 옆 사람을 다 바꿔준다"고 답했다. 그는 "자랑하고 싶은 건 알겠지만 아무말 없이 대뜸 바꿔준다. 의사나 물어보고 바꿔주면 좋겠다"고 토로했다.

이에 김준호가 "술을 마시면 지민이가 생각나고 지민이가 생각나면 자랑하고 싶다"고 해명하자 이상민은 "준호 성격상 미리 물어보지 않고, 즉흥적이니까 전화 한 통에 100만원씩 걸어라. 실제로 (돈이) 지출되면 전화 못하게 된다"고 조언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이상민은 "솔직히 다트 내용은 준호가 다 원하는 것이지 않나. 지민이의 진짜 소원은 뭐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진짜 소원은 물건이 아니다. '정직하기' , 정직한 삶 살기다"며 뼈있는 말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김희철 모친은 "아직도 거짓말 하나보다"라고 탄식했고, MC 신동엽은 "그 소원은 성취 못하겠다"고 농담했다. 이상민, 김종민 역시 씁쓸하게 웃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김준호가 "최근엔 정직했다. 그 사건 이후 정직했다"고 하자 이상민은 "내년 (김지민) 생일에는 거래중지된 주식도 풀렸으면 좋겠고, 물린 코인들도 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지민은 "새로운 정보가 많다. 코인도 하냐"며 당황했다. 김준호는 "나 정직하다, 안 한다. 없다. 없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민은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9살 연상의 김준호와 공개 열애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소속사를 통해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김준호는 2006년 2살 연상 연극배우와 결혼했으나 2018년 협의 이혼했으며 자녀는 없다. 김지민은 미혼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