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랑은 다르지"…우즈 '김새론 전남친' 설에 누리꾼 반응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5.04.12 16:06 | 조회
29578
![]() |
배우 김수현, 고(故) 김새론, 가수 우즈 /사진=각 인스타그램 |
12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새론은 2021년 초부터 2022년 5월까지 우즈와 교제한 것으로 보인다. 교제 당시 김새론은 우즈와 만나고 있는 사실을 주변에 비밀로 하지 않았으며 우즈가 뮤직비디오를 찍는 날엔 촬영장에 익명으로 커피차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김새론은 2022년 5월쯤 우즈와 결별했고 이 시기 음주운전 논란을 빚었다. 그는 이별 충격으로 같은 달 17일 드라마 '사냥개들' 후시 녹음을 취소했고, 이튿날 새벽부터 술을 마시다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실이 알려지자 일부 누리꾼들은 우즈 인스타그램에 "당신이 김새론의 전 남친이냐" "남자친구 맞나요? 어서 응답해주세요" "당신이 김새론과 헤어졌기 때문에 그녀가 음주운전을 한 것이냐" "김새론 장례식장에 갔냐"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교제한 사실이 맞다 한들 우즈는 무슨 상관이냐" "김새론이 남자친구들한테 의존도가 높았네" "우즈랑 김수현이랑은 다르지. 성인이 된 뒤 사귀었다" "또 하나 잡으려고 난리법석" "우즈가 음주운전 시켰냐, 말도 안 되는 악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김새론 유족은 지난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통해 김새론이 2015년 말부터 2021년 7월까지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지난 9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 영상을 통해 "김수현은 당시(미성년자 교제 의혹이 불거진 시점) 만남을 이어온 연인이 있었다. 그 시기는 2016년부터 2019년 군대 말년까지로 파악된다"라며 김수현이 김새론이 아닌 다른 여성과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김새론 역시 2019년 김수현이 아닌 다른 남성과 교제하고 있었다"며 김새론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있거나 입을 맞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김새론 유족 측은 "김새론은 (해당 영상이 촬영된 시간) 남성이 아닌 여성 지인과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며 영상 속 여성은 김새론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