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촉촉 탱탱' 피부 원해?…스킨케어 신상 5
토니모리 · 리얼베리어 · AHC · 뉴스킨 · 유세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7.12.06 11:41 | 조회
18033
◇토니모리,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
/사진제공=토니모리 |
이번 신제품은 그간 젊은 층에 국한돼 있던 토니모리의 타깃을 더욱 넓은 층으로 확대하고 토니모리의 스킨케어 제조 기술력을 알리고자 야심 차게 기획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일명, 엄마와 함께 쓰는 화장품.
'BIO EX 셀 펩타이드'는 주름 케어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진 보툴리눔 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깊은 주름에서 보이지 않는 주름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지중해의 거친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크리스테 마린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는 피부 속까지 충분한 영양을 선사한다.
특히 우리 몸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미네랄과 전해질을 함유하고 있는 생체모방수를 사용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과 영양감을 제공한다. 그 밖에 풀러린 콤플렉스와 EGF(상피세포성장인자) 등의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꾼다.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은 △토너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기초 케어 구성품을 기본으로 △링클퍼펙터 △앰플 △마스크팩 △폼클렌저 등 총 9종으로 선보인다.
◇리얼베리어, 볼빨간사춘기 콜라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리얼베리어 |
볼빨간사춘기 일러스트 디자인과 함께 본품 대비 약 1.5배 커진 용량으로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약화된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강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72시간 보습과 사용 2주 후 99.5%의 피부장벽 개선 효과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제공=AHC |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을 받은 그린, 골드, 레드 3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선별한 자연 유래 성분을 91% 이상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루어진 천연 영양수가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사진제공=뉴스킨 |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탄력은 채우고 수분은 지켜주는 수분크림이다. 타라 열매 추출물과 코토니 추출물로 구성된 스킨 컴포트 레이어가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피부 탄력 개선 성분인 에토신(Ethocyn®)과 식물성 보습 성분을 담았다. 피부 산화를 방지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식물성 항산화 성분도 포함됐다.
크림과 밤의 중간 제형인 멜팅 밤 텍스처를 적용해 부드럽고 피부 온도에 반응해 쫀쫀하게 밀착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듀엣'은 목과 데콜테(어깨, 쇄골, 가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로션과 젤 포뮬러가 동시에 작용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꾼다.
보습 로션과 함께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5가지 항산화 성분을 담은 젤이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아침과 저녁 하루 2번, 적당량을 목과 데콜테 피부에 마사지하듯 아래에서 위로 발라주면 된다. 이때 로션과 젤 양쪽을 동시에 같은 압력을 가해 눌러서 사용해야 한다.
한편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신제품 2종 가운데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사진제공=유세린 |
100년 독일 피부과학을 담은 유세린의 엘라스티시티는 실리마린을 함유해 피부 깊은 곳부터 생기를 채우고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한 텍스처의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채우는 광채 오일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집중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나이트 크림', SPF15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산뜻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 '하이알루론+엘라스티시티 데이 크림'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