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지, 메이크업 브랜드 'RMK' 모델 발탁…신비로운 매력
김용지, RMK '에어 베이스' 화보 속 신비로운 마스크·몽환적인 분위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3.19 10:54 | 조회
10901
배우 김용지가 메이크업 브랜드 'RMK'의 모델로 발탁됐다.
RMK는 김용지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에어 베이스'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에어 베이스'는 RMK 만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메인 키워드로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숨쉬는 피부 표현을 강조한 것.
이번 화보에서 김용지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4가지 룩을 선보였다.
실크를 활용해 에어리한 무드를 선보인 메인 '스프링 브리즈' 룩에서 김용지는 누드톤 슬립 드레스를 입고, 매끈한 피부결과 촉촉한 핑크립을 연출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김용지는 깃털처럼 가벼운 스킨을 강조한 '프레쉬 베어' 룩 화보에서는 산뜻한 화이트 의상에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과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했다.
김용지는 긴 머리는 깔끔하게 귀 뒤로 넘기고, 풍성한 눈썹 결을 자연스럽게 살려 청초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김용지는 팔 라인을 드러내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눈부시게 투명한 피부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김용지는 화사한 꽃이 피어나듯 은은하게 빛나는 색조 메이크업을 강조한 '글로우 블라썸'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김용지는 오렌지빛 섀도와 치크, 립으로 봄에 어울리는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김용지는 촬영 내내 웃으며 남다른 표정과 포즈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김용지의 '에어 베이스'는 RMK 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UV 페이스 프로텍터 50, RMK 2021 S/S컬렉션의 베이지 색조 라인을 활용해 연출했다.
RMK 관계자는 "김용지는 신비로운 마스크로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라며 "RMK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을 기대했고, 깨끗한 피부도 모델을 발탁하게 된 계기"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김용지와 함께 RMK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용지는 드라마 '구미호뎐' '미스터 선샤인' '더 킹'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