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故 김주혁 회상하며 "49세 전에 결혼하고파" 무슨 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03.08 14:47 | 조회
42760
배우 이규한./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배우 이규한이 故(고) 김주혁과의 뭉클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규한이 절친들과 함께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규한은 "친구들 중 순수총각 4명이 있다. (예전부터) 결혼을 못 할 것 같다 싶은 4명이 딱 이 넷"이라며 친구들을 소개한다.
그는 특히 친구들 중 한 명에 대해 이규한은 "아이돌 그룹 TNB로 먼저 데뷔한 연예계 선배이자 작곡가다. 뉴이스트 '여보세요'의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고 전한다.
이규한은 친구들과 함께 인천 월미도로 떠나 놀이동산에서 '디스코 팡팡'을 타는 등 짠내나는 여행을 즐긴다. 이후 실미도로 이동한 네 사람은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사랑의 기운이 남아 있는 성지"라고 감탄하며, 연애에 대해 간절한 마음을 내비친다.
캠핑카에 어닝룸까지 설치해 저녁 파티를 준비한 4인방은 캠핑 요리를 즐기며 대화를 나눈다.
이 자리에서 이규한은 문득 "남친에서 남편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묻고, 이에 친구들은 "그걸 우리한테 물어보는 거냐"고 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대화가 점점 깊어져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이규한은 "49세 전에는 결혼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힌다. 그는 "2년 후면 주혁 형님 나이와 똑같다"며 故 김주혁과 관련된 사연을 전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이규한이 절친들과 떠나는 여행과 그가 털어놓는 故 김주혁과의 사연은 8일 밤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