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하라고 해주세요" 요청에 화답한 임영웅…선한 영향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03.19 13:36  |  조회 4792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이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공식 팬 카페 '영웅시대'에 올린 글을 통해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 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우리 엄마·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는 며칠 전에 했다. 제가 뭐라고 했나.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시라. 그럼 여러분 오늘도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시라는 뜻)"이라고 당부했다.

임영웅이 건강검진을 강조한 데는 누리꾼들의 간절한 요청이 있었다.

최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는 "임영웅 씨가 아프면 참지 말고 병원 가라고 해주셨으면 좋겠다", "임영웅 씨, 국민건강보험 공익광고 어떠냐. 건강검진 꼭 가라고 해달라" 등의 글이 화제가 됐다.

부모님이 몸이 아픈데도 불구하고 병원에 가지 않는다며 부모님들이 좋아하는 '최애' 임영웅이 이같은 말을 직접 해주길 바란 것.

효심 깊은 자녀들의 바람이 임영웅에게 닿은 걸까. 임영웅은 그의 좋은 영향력을 기대하며 남긴 글에 화답하듯 건강검진을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이 누리꾼의 바람대로 건강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하자 누리꾼들은 "선한 영향력 좋다", "영웅 씨 멋져요.", "금연 광고도 하고, 건검진 광고도 하고, 공공예절 광고도 해줬으면 좋겟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겼다.

한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는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다.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확보하고 시작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저력을 보이고 있다.

놀라운 흥행 결과에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 수를 돌파했다. 이제는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