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3종 출시
[신상품라운지]프라이머 베이스·리퀴드 파운데이션·파우더 팩트 선보여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7.01 10:56 | 조회
12617
/사진제공=LG생활건강 |
이번 신제품은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로 구성됐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3스텝 벨벳 레이어링으로 롱 래스팅 메이크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공진향:미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한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프라이머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다음 단계의 제품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도록 돕는다. 가격은 40ml, 5만5000원대다.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얇고 쫀쫀하게 피부에 피팅되는 제형이 섬세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과 터치프루프 효과로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9호, 21호, 23호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40ml, 5만8000원대.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는 곱고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섬세한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을 연출해준다.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오랜시간 무너짐 없게 메이크업을 고정한다. 21호, 23호 2컬러로 가격은 12g, 6만5000원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단계별로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하루종일 아름다운 벨벳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보송한 베이스로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도 덜어줘 마스크 사용이 잦은 요즘 활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