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05.04 13:12  |  조회 11758
배우 김유정 /사진제공=라네즈
배우 김유정 /사진제공=라네즈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라네즈는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을 실시한다.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강력한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와 함께 피부의 갈증을 회복하고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을 더했다.

배우 김유정 /사진제공=라네즈
배우 김유정 /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의 핵심 효능을 자랑하는 수분 에센스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을 사용했다.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