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아내 방송 등장…"내가 돈 많아 괜찮아" 멤버들 초토화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5.05.13 10:57 | 조회
12106
![]() |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결혼 스토리를 공개한다./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선공개 영상 |
13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결혼 소식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인 사유리, 차오루, 김서아는 깜짝 놀란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돌싱포맨'에서 처음으로 얘기하는데, 나 결혼한다"며 결혼 소식을 알린다. 이에 탁재훈은 "네가 결혼하면 난 애 낳는다"고 장난으로 응수해 웃음을 안긴다.
모두가 재혼을 의심하자 이상민은 아내와의 통화로 결혼이 사실임을 증명한다. 멤버들은 이상민 아내에게 "이상민 돈 없는데 괜찮냐?"고 묻고, 이상민 아내는 "돈은 제가 많아서 괜찮다"고 답한다.
이후 이상민은 아내에 대해 "'여자 서장훈'처럼 냉철하게 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똑띠'(똑똑이)"라고 소개하고 "준호보다 먼저 결혼한다. 벌써 혼인신고도 마쳤다"고 알린다.
이상민의 깜짝 재혼 소식에 충격받은 탁재훈은 "나 오늘 녹화 못해"라며 앓아누워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상민과 과거 가상 결혼 예능 프로그램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사유리는 이상민의 재혼 사실을 믿지 못하며 "최근에도 연락했는데, 그럼 나랑 그 여성분과 양다리였냐"고 반응해 웃음을 안긴다.
![]() |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과거 가상 결혼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방송인 사유리의 생활고 소식에 도움을 주려했다는 미담이 전해지자, '돌싱포맨' 멤버들이 아내도 알고 있냐며 추궁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선공개 영상 |
이상민은 "사유리에게 연락한 이유는 '돈이 없어서 아이에게 밥도 줄 수 없는 상황'이라는 기사가 났더라. 바로 연락했다"고 해명했다.
사유리 역시 "너무 과장돼 (기사가) 나왔다"며 "바로 연락해 왔길래 '연예인 걱정 하지 말라'라고 했다. 괜찮다고 했다. 그런데도 갈비탕을 이만큼 보내줬다"며 고마워했다.
사유리는 선뜻 도움을 주려 했던 이상민에 대해 "되게 멋있다"라고 했으나 김준호는 "외간 여자에게 돈 보내주려고 한 걸 아내가 알고 있냐"고 추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아내에 대해 "마음씨가 좋은 분이라 알아도 다 넘어가 준다"고 답했고, 탁재훈은 "다른 여자에게 돈 쓰고 있다는 걸 모르고 있다는 얘기네"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이상민은 "식이 끝나면 이런 일은 나도 없어야겠지 않겠나. 도와준다면 아내에게 물어봐야하지 않겠나. 몰래 전화가 와도 전화가 왔다고 이야기할 것"이라고 못 박아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상민은 가수 겸 방송인 이혜영과 1995년부터 연애를 시작해 2004년에 결혼했지만 2005년 이혼했다. 이후 이혜영은 2011년 미국 명문대 경제학과 출신 사업가 남편과 재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키우고 있다. 이상민은 일반 직장인인 10살 연하 아내와 교제한지 3개월 만인 지난달 30일 혼인신고를 마쳤다. 지난해 이상민은 20년 만에 69억원이 넘는 빚을 청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